My Love My Heart My Kiss Super Junior MV

Super Junior – My Love, My Kiss, My Heart (Lyrics)

Lyrics : My Love, My Kiss, My Heart

Artist: Super Junior [Album: Mr. Simple]

Haruga illyeon gata gyesok naeryeoantneun nae gaseumi
Ne heunjeongman chatgo isseunikka myeot iljjae
Moraeal gata bap han sutgal eokjiro samkyeobwado
Neo eomneun haruneun meomchwoisseo jigeum idaero

My Love, My Kiss, My Heart
Modu mudeodulge gaseumsok gipeun got yeah
One love, one kiss, to my heart
Modu ijeobolge modu da jiulge

Ullyeodaeneun simjangsori geojitmal gata i apeumdo
Ssitgyeojin beonjin geulssicheoreom
Neowa nan heuryeojyeosseo jiwojyeosseo

Sesangeun geudaeronde dulleobomyeon neoman nae gyeote eomneungeol
Neoreul irheun geol jeonbu irheun geol
Doedollil sudo eomneungeol

English: Logo of Kiss

My Love, My Kiss, My Heart
Modu mudeodulge gaseumsok gipeun got yeah
One love, one kiss, to my heart
Modu ijeobolge modu da jiulge

Kkaejyeobeorin jogakgateun chueokdeulman bakhyeo inneun geot gata
Nae simjang gipi nae simjang gipi nae simjang gipi gipeun gose oh oh
Nunmullo beombeogi doen ne eolgulman areungeorimyeo maemdolgo isseo M
aemdolgo isseo nae modeungeol gajyeogan neo

Last Love, Last Kiss, Last Dream
Neoreul aneun gaseumi neomaneul gieokhae
Goodbye, My Love, My Kiss
Meomchwo isseul geot gata neo eobsi idaero

My Love, My Kiss, My Heart
Modu mudeodulge gaseumsok gipeun got yeah
One love, one kiss, to my heart
Modu ijeobolge modu da jiulge

[Thai Sub] Super Junior – My Love, My Kiss, My Heart

Super Junior KRY – My Love, My Kiss, My Heart (ENG)

About qpopcorner

qpopcorner life in Surabaya, Indonesia. About my profile see at My Profile

Posted on 03/03/2012, in Super Junior, video and tagged , , , , , , , , , , , . Bookmark the permalink. 3 Comments.

  1. Just desire to say your article is as amazing. The clarity in your post is simply spectacular and i can assume you’re an expert on this subject. Fine with your permission let me to grab your feed to keep up to date with forthcoming post. Thanks a million and please keep up the gratifying work.

  1. Pingback: Super Junior Super Show 4 in Taiwan full « K-Pop Corner

Thanks for reading. Leave a reply, please.

